본문 바로가기

골방이야기/리뷰리뷰

흡수력 짱!! 쓱싹수건을 선물 받았습니다 | 반려견용품, 애견수건, 강아지타월 근데 난 동물이 없다.

최근에 지인에게 저는 또 모르는 세계의 물품을 선물 받았습니다. 일반적으로 많이 접하는 제품이긴 한데 이것의 탄생 목적이 제 상식의 일반적인 목적이 아니여서... 저에게는 좀 낯선 제품일 수 있겠네요.

반려동물(강아지, 고양이 등)을 키우는 분들에게 유용한 수건을 선물 받았습니다. 저는 길고양이에게 밥이나 좀 주는 그런 사람이지만... 어찌되었던 참 좋은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냉큼 받았습니다.


제품소개: 그랑(Grang) 쓱싹수건, 반려동물 극세사 타월로 흡수력이 탁월하다. 
구입처: http://www.grang.co.kr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541&cate_no=1&display_group=2

 

그랑 쓱싹수건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 SHIPPING TO : 가나(GHANA) SHIPPING TO : 가봉(GABON) SHIPPING TO : 가이아나(GUYANA) SHIPPING TO : 감비아(GAMBIA) SHIPPING TO : 과테말라(GUATEMALA) SHIPPING TO : 그레나다(GRENADA) SHIPPING TO : 그루지야(GEORGIA) SHIPPING TO : 그리

grang.co.kr


극세사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강아지수건 쓱싹수건

일단 선물을 받았으니 펼쳐보고, 만져보고, 써보고 좋은지 어쩐지 말은 해줘야겠죠? 근데 수건이 다 거기서 거기아닌가?? (참 무지한 생각이였습니다)

대형견도 감쌀정도의 대형 타월이다

일단 펼쳐보니 생각보다 큰 수건이 등장했습니다!! 

쓱싹수건 [그랑:Grang] 

컬러는 아이보리색인데 엘로우가 더 가미된 아이보리로 병아리가 튀어나올것 같은 컬러가 아기자기하니 맘에 듭니다!! 사진은 조금 채도가 더 빠져 보이네요. 

 

마감은 파란색으로 생각보다 산뜻한 느낌이다.

뭔가 실물이 좀더 신선?? 산뜻한 느낌이긴 한데......... 사진에 표현이 잘 안되네요. 어찌되었든 수건은 굉장히 보들보들하고, 크고, 좋아보입니다. 근데 저에게는 결정적으로 반려동물이 없어서 이 녀석의 사용처가 마땅히 없습니다.

근데 어차피 사람도 쓸 수 있는 수건이고 해서 집에서 아이들과 제가 쓰는걸로 정리를 했습니다.

폭신폭신~ 애견타월

자꾸 만지게 되는 부드러움.... 극세사가 다 이런걸까요? 글 쓸려고 마음먹고 사진과 영상을 좀 찍는데 자꾸 손이~가요~손이 가~~~ 수건에 손이 가요~

왼쪽이 최신작, 오른쪽이 예전작

최신형 수건(왼쪽)과 예전버젼 수건(오른쪽) 2개를 받았는데 색감과 두께감? 크기가 달라서 차이가 나 보입니다.  이렇게 사진을 몇 컷 찍고나서는 영상으로 찍어보느라 사진은 많지 않네요. 그래도 오랫만에 의욕적으로 영상까지 찍었으니 유투브를 통해서 올려볼까 합니다.

언박싱부터~ 실 사용기까지!!! 한방에 볼 수 있는 영상으로 엮었으니 궁금 하신 분들은 봐보세요~~

물 흡수력?? 을 제 나름대로 테스트한 영상도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. 유투브를 통해 확인해주세요~^^ 귀여운 아가들도 등장해요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