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골방이야기

순천 마사지 : 문테라피 (Moon Therapy)

저는 몸의 피로도가 쌓이면 마사지를 찾아가곤합니다. 주말에도 몸이 너무 피곤해서 마사지를 예약하려고 했더니 풀타임이라네요. ㅠㅠ

기존에 다니던 곳이 꽤 먼곳에 있었는데 이번에 가까운 곳을 찾아보기로 하고 검색 신공 돌렸습니다.

여러곳이 나오는데 퇴폐스러운 곳도 많이 나와 고민을 하던 중 이왕이면 인테리어가 깔끔한 곳을 고르기로 하고 선택한곳!!!

순천 국가정원 인근의 오천동에 위치한 문테라피라는 곳을 선택했습니다.


주소: 전남 순천시 오천6길 24 5층
연락처: 070-8615-1003


G플레이스 건물 오층에 위치해있고 지하에 주차장도 있어서 좋습니다.

가격은 스포츠마사지 60분에 6만원이였습니다. 선생님이 6분 계신다는데 처음 간 곳이라 어떤분이 잘하는지는 나중에 다시한번 포스팅하기로 해봅니다.


일인룸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.

마사지복으로 갈아 입고 족욕을 합니다.


족욕실은 오천 지구 수변공원이 내려다 보이는 방향으로 넓게 창문이 나 있습니다.


수온은 ....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더 뜨거운걸 선호합니다만.. 나쁘진 않았습니다.


차와 사탕도 나오는데 차만 마셨습니다. 사탕보단 다식이나 간단한 비스켓인게 좋을 뻔했습니다.

족욕후 관리사님이 들어오셔서 한시간 동안 마사지를 잘 받았습니다.

일단 쉬원하게 잘 풀어줘서 그냥 다음부터는 가까운 이곳을 더닐까합니다. 그리고 관리사님에게 궁금한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다 친절히 대답해 주셔서 그점이 플로스 요인입니다.

다 받고와서 나른해 저도 모르게 잠이 들었습니다.

하드한 마사지를 좋아하는 편인데 여긴 적당한듯 했지만 다 받아보니 생각보다 강하게 받은듯 합니다. 억지로 쥐어짜는 느낌이 없어서 더욱 좋았습니다.

혹시 저처럼 스포츠 마사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는걸 권장합니다. 예약제라고 하니 연락 꼭 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.